My Note

뮤지컬 : 헤드윅 (HEDWIG 2011, 김재욱, 이영미) 본문

Review

뮤지컬 : 헤드윅 (HEDWIG 2011, 김재욱, 이영미)

HA_NI 2011. 6. 22. 18:52




 

순전히 김재욱때문에 관심을 가지긴 했지만, 보겠다는 생각을 하진 않았다. 볼까? 하는 정도.


줄거리는 미리 봐두었지만,
영화를 보고 가는게 좋다는 말에 영화를 본 게 독이 된건가................................
내용을 다 알고가니......독백하는데..난...피_곤.......... 망할토미..


2011판 헤드윅은 네명의 헤드윅과 세명의 이츠학이 등장한다.
근데 그 네명의 헤드윅 중 단연 미모는 김재욱이라고 자신있게 외칩니다(!)

 

김동완, 조정석, 최재웅, 김재욱
ll
뎅드윅, 뽀드윅, 웅드윅, 마드윅


이렇게 멋진 남자 네명이,
이렇게.................언니가 돼쓰영..

뎅드윅, 웅드윅, 뽀드윅, 마드윅

조정석, 최재웅, 이영미, 김동완, 전혜선, 김재욱, 최우리

 

줄거리


 

 프레스콜에서 전대미문의 카워시를 기자에게 선보임.
(역시, 김재욱 ㅋ )


눈이 정말 ;ㅁ;

금발의 생머리는 ..


 아니 ;ㅁ;ㅁ;ㅁ;ㅁ;ㅁ;ㅁ;


 

글쎄 나는 다른 배우의 공연을 안봐서, 비교를 할 수 가 없어.....어딘가 아쉽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다.

여러 배우들의 공연을 본 사람들은, 연기력이 아쉽다는 평이 있다. (많다 ^^;;;;)

나의 감상평은....

'재밌었다'

그냥 몰입하게 되면, 같이 끙끙 앓다가, 같이 화도 내다가,
같이 소리도 지르는 마음인거 같다.


밤 9시 30분 공연 이었는데,
앵콜 땐 신났다.

헤드윅 OST는 너무 좋고, 신나고, 가사에 의미도 완전 콕콕 박혀있는데,
아무리 중독성이 강해도
가사는 공연장에서나 부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