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Note

뮤지컬 : 그리스 (2011.07.16 장지우, 이창희, 이수용, 하강웅, 최호승, 임혜영, 박은미, 신다영, 임진아, 방글아) 본문

Review

뮤지컬 : 그리스 (2011.07.16 장지우, 이창희, 이수용, 하강웅, 최호승, 임혜영, 박은미, 신다영, 임진아, 방글아)

HA_NI 2011. 7. 27. 14:05








S언니가 생일선물로 뮤지컬을 딱!!!
그리스를 딱!!

TV에서 자주보는 계단 장면 (모어텔미 모어텔미~) 하던 장면만 기억하고
아, 아름다운 청춘이야기겠거니..
줄거리를 대충 보고 갔으나!!

뙇!!!!!

완전 신나고 섹시한(오예!) 청춘이야기였다

그리고 딱 두 남녀 주인공의 이야기만이 아니고,
친구들도 하나의 스토리씩은 가지고 있었다.

조연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재밌긴 재밌더라.
캐릭터 하나하나가 정말 매력적이다!

(주인공들의 이야기는...사랑이니까 그냥......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남자 캐릭터 중에는 케니키가 등장하는 순간 인상이 확 와닿았고,
여자캐릭터는 샌디가 입을 떼는 순간 목소리에 반함♡
(샌디님은 현재 남자의 자격에 나오고 있는 아름다운 엄혜영 배우님)


공연 본지 열흘지난건가..

기억에 남는노래는

내가 원하는 건! 원하는 건 너야! 우후후!
내가 필요한 건! 필요한 건 너야! 우후후!
내가 원하는 건! 원하는 건 너야! 우후후!

내가 원하는건!!!!!



커튼콜때 관객들도 일어나서 노래에 맞춰서 리듬을 타며 박수를 치고..
배우들이 인사할 때 ..
너무 신나서 정말 춤출 뻔 했다.

한번 쯤 봐도 좋을 공연이다!









Comments